<레이지마마 홈 앤 스쿨>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 레이지마마

- 4시간 전
- 1분 분량
함께 자라는 마을 : 레이지마마 홈 & 스쿨 오프 라이프
지난 12년간 레이지마마는 '행복은 엄마부터'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주 한달살기집을 운영해 왔습니다. 이제 저희는 그 품을 더 넓게 펼쳐, 경쟁대신 공생의 삶을 원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마을이자 삶의 학교로 진화하려 합니다.

Our Vision 비전
: 경쟁 대신 공생
"서로에게 배우며, 함께 자라는 마을"
<레이지마마 홈 앤 스쿨오브라이프>는 아이와 청년, 어른이 함께 어우러져 사는 마을을 꿈꿉니다. 어린이의 맑은 호기심이 어른을 깨우고, 어른의 다정한 지혜가 청년의 길을 밝히는 곳 말입니다. 우리는 각자의 독특한 재능과 경험을 조건없이 주고받으며, 서로가 서로의 스승이 됩니다. 나의 작은 조각이 누군가에게 선물이 되는 경험을 통해 내 안의 빛을 발견합니다.
Our Mission 미션
삶의 전환을 위한 공간 (Home) : 일상에서 벗어나 다른 삶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한달간의 집을 제공합니다.
삶의 지혜를 나누는 학교 (School of Life) : 조건없는 나눔을 통해 성장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Core Values 가치
Share and Grow : 나누며 함께 성장합니다.
Give without Take : 조건 없이 줍니다.
Live Present : 현재를 삽니다.
달라지는 점
스쿨오브라이프 :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모임을 진행합니다.
함께 만드는 학교 : 모든 프로그램과 파티는 입주자들의 재능 나눔과 도움으로 채워집니다.
1인 거주자를 위한 쉐어하우스를 런칭합니다. (2026년 상반기 중)
홈스쿨링 청소년 가족을 위한, 함께하는 홈스쿨링 프로그램을 런칭합니다. (2026년 상반기 중)
2월 한달간 레이지마마 스쿨오브라이프의 다양한 파일럿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3월부터 임대료가 인상될 예정입니다. 2월중 예약하시면 인상 전 임대료로 달라지는 레이지마마를 경함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2026년 2월 부터 6월 입주분까지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레이지마마 홈 & 스쿨



댓글